[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뷰티 스페셜티 스토어 시코르의 플래그십 강남역점이 오는 22일 오픈 1주년을 맞는다.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은 뷰티 전반에 걸친 쇼핑과 놀이·문화·서비스가 한 공간에서 어우러진 체험 중심 매장이다. 시코르는 플래그십 스토어 1주년을 맞아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 외경. 출처=시코르

이번 행사는 <Chic Holiday Party>라는 콘셉트로 홀리데이 룩을 제안하는 메이크업 쇼와 시코르 베스트 아이템을 선정하여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시코르 2018 베스트 어워즈’를 진행한다. 1주년 당일인 12월 22일에는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시코르 스페셜 박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특가할인, 럭키박스 등의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매장 내에서 블랙&레드 드레스 코드 인증 시 시코르 커스텀 기프트를 증정하며 구매 고객 대상 나만의 시코르 백 만들기, 크리스마스 트리 속 시크릿 박스 뽑기, 주말 더블 마일리지 혜택, 시코르 캘린더 증정 등 홀리데이에 어울리는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있다.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은 이번 오픈 1주년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놀이터로 변모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