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8 에듀윌 NCS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교재가 온라인 서점 YES24의 한국철도공사부문 11월 3주 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에듀윌의 지난 상반기 교재의 경우 올해 3월, 온라인 3대 서점인 YES 24, 교보문고, 인터파크에서 수험서 자격증 부문 일별 베스트셀러 1위를 석권, 일명 ‘트리플 크라운’을 기록하기도 했다.

‘2018 에듀윌 NCS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교재는 2018 상반기 코레일(한국철도공사) NCS 기출복원 문제를 수록하고 기출 유형을 집중 분석했다. 또한 2018 상반기 서류합격자가 제공하는 문제를 포함해 수험생이 기출에 대한 감을 잡고 실전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NCS 코레일 기출에 가장 근접한 실전모의고사 4회분과 실제 코레일 OMR 카드도 제공해 실전 감각을 기르게 한다. 그리고 실제 문제를 분석함으로써 적중률을 한층 높였고, 틀린 이유를 정확하게 파악해 문제에 대한 완벽한 이해를 돕는 ‘오답풀이’와 풀이 속도를 높일 수 있는 ‘시간단축 TIP’까지 상세한 해설과 함께 담았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를 구매한 사람들에게 효과적인 시험 대비를 위한 ‘코레일 퍼펙트 유형분석 특강’과 수리영역 학습을 위한 ‘수포자를 위한 수리 시크릿 특강’을 무료 제공한다. 별책 부록으로 ‘수포자 부활 노트’를 증정해 수리영역을 집중 학습하도록 했다.

교재 구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과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