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BIO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효(孝) 도시락 쿠킹클래스’임직원 대상 부모님 감사 캠페인 진행
   
▲ 동국제약 '효 쿠킹클래스'. 출처=동국제약

[이코노믹리뷰=이소라 기자] 동국제약은 지난 7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에이미키친’에서 부모님을 위한 ‘효(孝) 도시락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인사돌플러스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클래스는 ‘잇몸이 건강해야 인생이 건강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됐다. 부모님의 건강을 위한 음식을 만들어 부모님과 함께 식사하며 ‘효’에 대한 의미를 되새겨 보자는 취지로 동국제약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기획됐다.

참가자들은 건강을 고려한 레몬소스를 곁들인 ‘새우 아스파라거스 구이’와 다진 견과류를 묻힌 ‘소고기 찹쌀구이’ 메뉴를 직접 만들었다.

이날 클래스에 함께한 한 참가자는 “짧은 시간이지만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값진 요리를 준비할 수 있어 뿌듯했다”며, “생신과 같은 특별한 날을 제외하곤 부모님과 함께 식사하는 일이 많이 줄었는데, 오늘은 꼭 부모님과 함께 식사를 해야겠다”고 말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의 일환으로 효를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 쿠킹 클래스도 ‘부모님의 건강한 잇몸을 지켜드리고, 함께 식사를 하며 사랑과 감사를 전달해 보자’는 의미에서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소라 기자  |  shell@econovill.com  |  승인 2018.12.11  10:49:38
이소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이소라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