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코스닥 상장사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이전보다 더욱 좋아진 ‘VT 블랙 콜라겐 팩트 로즈 에디션’ 2차 방송을 시작했다.

첫 론칭 방송에서 목표 수량의 114%를 달성하며 매진된 ‘VT 블랙 콜라겐 팩트 로즈 에디션’은 브이티 코스메틱이 홈쇼핑에서 선보이는 4번째 콜라겐 팩트다. 지난해 연일 완판을 기록했던 ‘VT 블랙 콜라겐 팩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소비자의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VT 블랙 콜라겐 팩트 로즈 에디션’은 땡글하면서도 영양감 있는 피부 표현이 특징이다. 귀한 재료인 블랙 트러플, 블랙 캐비어, 흑진주 파우더 성분을 함유한 블랙 콜라겐 콤플렉스를 담아 피부 항산화, 보습, 탄력 효과를 지녔다. 여기에 다이아몬드 컨실 파우더를 함유해 컨실러 급의 우수한 커버를 하게 해주며, 6중 볼륨 리프팅 효과까지 있다. 잡티가 많은 피부나 볼륨이 부족한 이들에게 적합하다.

무엇보다 ‘VT 블랙 콜라겐 팩트 로즈 에디션’은 바닥까지 채워진 콜라겐 마블로 처음 쓸 때부터 끝까지 새것과 같은 사용감을 유지하게 하는 것이 타제품과 차별화되는 점이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1차 방송에 이어 2차 방송까지 큰 관심을 얻고 있다”라며 “고객들의 긍정적인 관심 덕분에 추가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며, 다가오는 연말 특별판도 출시 예정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