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가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한정판 ‘컨페션 세트’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 아워글래스의 컨페션 세트 한정판 제품. 출처=신세계인터내셔날

컨페션은 아워글래스의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고발색 립스틱으로 새틴처럼 매끄럽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강렬한 발색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제품이다. 펜처럼 가늘고 긴 형태로 생겨 섬세하고 정교하게 바를 수 있는 것은 물론 여성들의 얇은 지갑이나 클러치 안에 휴대하기가 용이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컨페션 립스틱은 지난 10월 인기 뷰티 프로그램인 ‘겟잇뷰티’를 통해 소개가 되며 몇몇 인기색상은 재입고와 품절이 반복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브랜드의 신념에 따라 100% 비건 성분으로 제작되었으며, 파라벤이나 실리콘, 프탈레이드 등의 유해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 민감한 입술에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 특히 매끄럽고 럭셔리한 어플리케이터는 32가지 색상의 모든 컨페션 립스틱 리필과 호환이 가능해, 제품을 다 사용한 뒤에도 리필만 추가로 주문해 교체할 수 있다.

연말을 맞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컨페션 세트는 어플리케이터 2개와 가장 인기 있는 베스트 컬러 리필 3개로 구성되어 있다. 기존 골드 색상의 어플리케이터와는 차별화된 메탈릭 핑크 컬러를 적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겨 있어 연말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I WOKE UP(아이 워크 업)’ ‘IF ONLY(이프 온리)’ ‘I CAN’T LIVE WITHOUT(아이 캔트 리브 위드아웃)의 세 가지 색상은 고급스러운 장미 계열과 레드 등의 완벽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색상으로 엄선했다.

연말을 더욱 고급스럽고 아름답게 만들어 줄 아워글래스의 컨페션 세트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세계면세점 강남점과 명동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