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을 서울 노원과 부산 서면에 운영하고 있다. 이들 학원은 주변 지하철과 인접해 편리하며 전문 교수진의 현장강의 커리큘럼과 함께 전망, 원서접수, 시험일정, 체력시험, 면접시험, 인강추천 등 1:1 컨설팅을 받을 수 있어 좋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에서는 경찰공무원 합격예측 전국 모의고사를 8일 시행할 예정이다. 이 모의고사는 2018년 12월 22일 시행되는 추가채용 3차 시험 및 2019년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학원 두 곳에서 진행되는데, 시험시간과 출입통제 등 여러 측면에서 실제 시험과 비슷한 환경과 분위기로 진행된다. 이 덕분에 올해 3차시험을 준비하는 공시생이 최종점검의 기회로 삼기에 좋으며 내년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한다면 자가 학습 중간점검을 할 수도 있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에서 시행되는 ‘합격예측 전국 모의고사’는 누적 기출 데이터와 경찰공무원 전문교수진이 출제하는 문제로 구성됐다. 또한 모의고사가 끝난 뒤에는 전국에서 응시한 수험생들의 과목별 점수 분포 및 통계를 확인할 수 있는 개인 성적표가 제공된다.

이에 대해 에듀윌 경찰공무원 직영학원 관계자는 “합격예측 모의고사는 수험생들이 실제시험과 똑같은 환경을 시험 전에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자신의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합격예측 전국 모의고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