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기프트 컬렉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 미샤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기프트 컬렉션' 이벤트. 출처=에이블씨엔씨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기프트 컬렉션은 미샤가 자사 멤버십 회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특별 이벤트다. 미샤의 뷰티 마일리지 멤버십 회원 중 ‘퀸 다이아몬드’ 회원과 ‘다이아몬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두 가지 기프트 컬렉션이 준비됐다. 첫 번째 ‘페어리 컬렉션’은 스와로브스키 정품 크리스털로 제작한 ‘페어리 목걸이’와 ‘모던섀도우 이탈프리즘 페어리 비즈’로 준비됐다. 페어리 목걸이는 이탈프리즘 섀도우의 디자인 특징인 로즈골드 스퀘어를 모티브로 제작했다. 목걸이와 섀도를 함께 사용하면 화려하게 빛나는 홀리데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고객 중 1만 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두 번째 기프트 컬렉션인 ‘이탈프리즘 컬렉션‘은 총 8품목의 ‘모던섀도우 이탈프리즘’으로 구성됐다. 연말, 연초 모임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좋다. 이벤트 신청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온라인 이벤트 신청 페이지에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사은품을 수령할 매장만 선택하면 된다. 신청 기간은 이달 16일까지이며 선물 수령 기간은 이달 26일부터 한 달간이다.

이은정 에이블씨엔씨 전사고객전략실장은 “미샤를 사랑하는 멤버십 고객과의 인연을 더욱 소중히 여기겠다는 마음으로 정성껏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선물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