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전국투어 합격전략 설명회를 지난 11월에 이어 12월에도 진행한다.

11월 가졌던 전국투어 합격전략 설명회에서 참가 수험생들이 보인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12월에도 설명회를 열게 된 것이다. 설명회는 15일 서울 한국외대·일산 킨텍스, 16일 분당 경기 창조경제혁신센터, 수원 라마다 프라자호텔에서 오후 13시 30분부터 시작된다.

이 설명회에서 2019년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에듀윌만의 비법이 공개된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자격증 전망과 출제경향, 그리고 효율적인 학습 방법을 제시하며, 합격생 데이터 분석을 통한 합격의 3법칙을 공개한다. 이외에도 교수 간담회, 1:1 전문 학습상담 등이 있다.

이외에도 참석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 합격필독서, 2019 캘린더, 합격노트 세트, 에코백 등이 모든 참가자에게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탭과 50% 수강할인권이 증정되며, 당일 참석자에게만 제공되는 현장 할인권까지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설명회 신청 방법은 에듀윌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가능하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