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게임 업체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글로벌 출시 약 8개월만에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수 2억, 일일접속자수(DAU) 3000만명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누적 다운로드수 2억건을 돌파 했다. 출처=펍지

이를 기념해 펍지는 국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를 대상으로 오는 9일까지 ‘접속 보상 이벤트’와 ‘2018 감사제일일 미션 이벤트’를 연다. 오는 6일까지는 ‘2018 감사제 UC 충전 보너스 이벤트’를 열어 보상을 지급한다.

접속 보상 이벤트는 유저가 이벤트 기간 내 접속 시 2000 배틀포인트(BP)와 챔피언 꼬꼬 헬멧 아이템(7일제)을 제공한다. 접속 보상은 계정당 1회만 받을 수 있다. 2018 감사제 일일 미션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드와 관계 없이 매일 2번 이상 게임을 하면 레거시 상자 교환권 조각 2개를 지급하고, 일일 미션을 7일 이상 달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S9 1대(3명), 리벤지 베어 인형탈 및 리벤지 베어 인형옷 영구제 스킨(5명)을 증정한다. 2018 감사제 UC 충전 보너스 이벤트는UC 충전 금액에 따라 치킨 메달을 추가로 증정한다.

펍지주식회사 김창한 대표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사랑하는전 세계 유저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이번 2018 감사제를 통해 더욱 많은 분들께 보상이 돌아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서 “펍지주식회사는 앞으로도 사실적인 전투 경험과 게임성을 통해 전 세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의 일상에 즐거움을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