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2019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이 긴 겨울방학 기간 동안 토익을 준비하는 경우가 많다. 오랜 수험 기간 동안 쌓아온 실력을 바탕으로 해서 미리 토익점수를 만들어 두려는 것.

그런데 토익은 수능 영어와는 어휘와 문법 등에서 차이가 있다. 따라서 수험생들은 전문기관을 통해 기본기를 다듬어서 토익에 도전하는 것이 좋다.

토익 인강(인터넷 강의)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수능이 끝난 예비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수능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는 시원스쿨랩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수능 수험표를 인증할 경우 ‘ㅅㅇ토익’ 인강 3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이벤트에 신청한 수험생은 영업일 기준 익일에 할인권을 제공받는다.

또한 시원스쿨랩 홈페이지에 신규 회원가입을 한 뒤 추천해준 친구의 ID를 입력하면 추천자 수에 따라 베이비백립, 투움바파스타, 캘리포니아스테이크샐러드를 모두 맛볼 수 있는 아웃백세트와 CGV영화 예매권을 받을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시원스쿨랩 강의 5000원 할인권이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할인을 받아볼 수 있는 ‘ㅅㅇ토익’은 토익 입문자에게 걸맞은 강의로, 단기간에 토익 기본기를 탄탄하게 갖추도록 해 토익 750점 이상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토익 공부를 처음 시작할 때 가장 필요한 문법부터 단어, 이론까지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패키지이며, 이론서와 실전서, 단어책 등을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돼 가격 측면에서도 매우 합리적이다. RC와 LC 입문서 두 권으로 토익 입문에 필요한 RC, LC, 영문법, 단어와 모의고사까지 모든 과정을 배울 수 있으므로 수강생들 사이에서 가성비 좋은 패키지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시원스쿨LAB 관계자는 “수능이 끝나고 대학 입학을 준비하면서 취업 등에 큰 도움이 되는 토익에 관심을 보이는 예비 대학생이 많다”라며, “이에 토익 입문자에게 가장 적합한 ㅅㅇ토익을 30%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도록 수능 이벤트를 실시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토익 인강 1위 브랜드인 시원스쿨LAB은 시원스쿨에서 만든 프리미엄 시험영어 전문 인강 브랜드로 토익뿐만 아니라 토스, 오픽, 아이엘츠, 지텔프를 비롯해 최근에는 텝스까지 론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