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교재 ‘2019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이 온라인서점 YES24 일반상식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 교재는 취준생이 가장 많이 선택한 공기업 상식 교재로서, 2018년 5월부터 시작해 올 11월까지 무료 7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교재다.

‘에듀윌 공기업 기출 상식’ 교재는 5개년 80개 공기업이 출제한 상식 문제 패턴을 분석한 뒤, 100% 공기업 기출 용어만 모은 것이다. 대기업이나 언론사 상식과는 차별화된 공기업 상식을 효과적으로 분석했다는 평가다.

무엇보다도 이 교재는 시험 전 빠르게 필수 기출만 공략할 수 있도록 공기업 최신 상식과 5개년 기출 상식만 모았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1027개 기출 상식 용어와 복원 문제로 실전에 차곡차곡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취준생은 이 교재를 통해 불필요한 내용은 최대한 배제한 한 줄 설명으로 핵심만 빠르게 암기할 수 있으며, 어려운 용어는 5단계 암기 전략을 거쳐 쉽게 익힐 수 있다. 여기에 실전 연습이 가능한 ‘스피드 체크’와 빠른 시간 안에 습득이 가능한 ‘최다 기출 300개 용어 모음집’이 추가로 제공된다.

현재 YES24에서 에듀윌 전 도서 중 2만원 이상 구매하는 이들에게 ‘시험에 딱! 붙는 합격 스티키북 베스트 6종’ 중 1종을 증정하는 이벤트 중이다. 대상 도서 안에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도서’도 포함된다.

에듀윌의 공기업 관련 도서는 에듀윌 도서몰과 YES24, 이외에도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