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클렌징이 스킨케어 된다!” 시코르, 클렌징 라인 출시천연성분 구성으로 스킨케어 효과 선사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신세계 뷰티 스페셜티 스토어 시코르(CHICOR)가 클렌징 라인 4종을 출시한다.

▲ 시코르의 클렌징 라인 제품. 출처=시코르

시코르 클렌징 라인은 정화, 수렴, 보습, 진정에 최적화된 천연 성분들로 구성된 S Cleansing Complex을 함유하고 있다. 시코르만의 스킨케어&클렌징 성분 S Cleansing Complex는 고대 그리스, 로마 등 오래 전부터 피부 보호와 진정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카렌듈라 꽃, 비타민이 풍부하다고 알려진 복숭아 꽃, 피부 진정 능력이 뛰어나 예로부터 사용되어온 세이지, 항균과 정화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라벤더/로즈마리/티트리를 흑초 발효 공정을 통해 만든 발효 허브 초 컴플렉스로 구성돼 세안 단계부터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퀵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에멀젼 타입의 메이크업 리무버로 수분을 더하며 눈가와 입가의 메이크업을 지워준다. 별도의 쉐이킹 과정 없이 바로 펌핑하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하이드레이팅 클렌징 워터는 미셀라 워터 시스템을 적용해 별도의 2차 세안이 필요 없는 원스텝 클렌저다. 미셀라 입자가 수분은 남기고 노폐물만 제거하여 촉촉하고 간단한 클렌징을 선호하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딥 클렌징 오일은 물이 닿자마자 밀키한 에멀젼 텍스처로 변해 짙은 메이크업 및 피지를 쉽게 녹여내고 노폐물을 빠르게 피부에서 분리시킨다. 가볍게 헹군 뒤에도 오일 특유의 미끌거림과 끈적임이 없어 기분 좋은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휘핑 클렌징 폼은 쫀쫀하고 탄력 있는 미세거품이 마치 휘핑 크림으로 세안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세안제다. 탱글탱글한 미세거품을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문지르면 모공 구석구석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가장 깨끗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의 시작, 시코르 클렌징 라인은 전국 시코르 매장과 신세계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박자연 기자  |  nature@econovill.com  |  승인 2018.11.30  09:20:53
박자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자연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