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공인중개사 교재가 24개월간 온라인서점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에듀윌에서는 공인중개사 기본서를 비롯해 기출문제집과 실전 모의고사 등 다양한 교재를 출간해왔다. 이 중 공인중개사 교재는 해당 분야에서 지난 2016년 12월부터 지금까지 24개월 연속해서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는 중이다.

이외에도 에듀윌의 베스트셀러 교재는 더 있다. 2019년 시험 대비 1차 기초서가 11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인데, 이는 출간과 동시에 1위를 차지한 것이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선호도가 높음을 보여준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기초서는 기본서에 앞서 선행학습을 해야 하는 수험생에게 적합한 교재다. 특히 공부를 처음 시작하거나, 오랜 기간 쉬었다가 다시 시작하는 수험생에게 최적화돼있다.

1차 기초서는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민사특별법 등 공인중개사 2과목이 한 권으로 압축돼 있고, 2차 기초서는 공인중개사법령과 중개실수,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이 압축돼 있다. 수험생은 책에 실린 각 시험의 과목별 합격자들이 전하는 공부 방법과 가이드를 통해 탄탄하게 기초실력을 쌓을 수 있고, 또한 학습 방향을 설정할 수 있다.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과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에서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