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게임 개발·서비스 업체 넷마블은 온라인 RPS(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미션과 방어구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했다고 26일 밝혔다.

▲ 하운즈 리로드 업데이트 이미지. 출처=넷마블

신규 미션 메인 5-2 조력자들은 최종 목적지까지 맞으면 즉사하는 지뢰 구간을 피하면서 윅브로크들을 소탕해야 하는 것이 임무로 주어진다. 미션 보상으로는 엘리트 재료 랜덤박스, 하급 ST 재료 랜덤박스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방어구 5T 켈베로스는 방어력만 있는 기존 방어구와 달리 공격력과 방어력이 통합 구현된 장비로 전투 상황에 맞춰 보다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용자들은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신규 미션에서 플레이 시 해머쉘퍼 가방을 얻을 수 있는 유리에의 보급상자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다음달 9일까지는 게임 플레이 시간에 따라 금괴, 핵사 나노 튜브 등 보상을 지급하는 플레이 타임 이벤트를 열고 미션 플레이 시 경험치 2배, 골드 3배의 혜택을 제공하는 하운즈데이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연말 싹쓸이 이벤트 퀘스트를 열고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메탈기어 제조키트, 헥사 나노튜브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 바탕으로 강력한 근접공격과 다양한 총기공격을 통해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운즈:리로드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