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전기기사 대방학원이 2019 전기기사 학습 과정을 모집, 2018년 교재 구매 시 2019년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이는 2019 전기기사 1회 필기시험 합격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로, 2018년 교재를 구매하면, 2019년 교재를 출간하자마자 추가로 증정하는 것이다. 이와 함께 전기(산업)기사의 모든 온라인 강의를 미리 볼 수 있도록 선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은 전기(산업)기사와 전기공사(산업)기사를 한번에 취득 가능한 과정인 '연간패스', 합격 달성에 충분한 '6개월 스피드패스', 단기합격을 위한 기초를 확립하는 '초단기 필기패스'를 등록한 회원이다.

11월 19일부터 시작한 교재 제공 이벤트는 12월 19일까지 실시되며,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 대방학원은 동작구 노량진 인근 대방동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역 1호선 대방역 인근에 위치해 있다.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은 실력 향상에 최적화된 학습환경으로 수험생들의 높은 선호도를 유지하고 있다. 강의실과 자습실 등 최첨단 학원 시설을 구비하고 있으며, 온라인 강의와 다양한 멀티강의도 제공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