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투어는 민아림원장과 함께 떠나는 세부 태교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추운 겨울 태교여행은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가성비 좋은 태교 마사지, 다양한 수상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세부가 제격이다. 제이파크 아일랜드는 최고급 객실과 레스토랑, 필리핀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워터파크 시설이 갖춰진 시설이다.

프리미엄 태교 여행에 참가한 여행객은 태교 마사지 2회, 최고의 레스토랑에서의 석식 2회, 선셋 크루즈 등을 제공받게 되며 민앤민소아과 민아림 원장과 함께 하는 건강 특강에 참여하게 된다. 건강 특강은 의사로서 뿐 아니라 세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로서 아토피와 모유수유에 대해 알기 쉽고 세심하게 알려준다. 뿐만 아니라 강연 후에 이어지는 민아림 원장과의 식사 시간과 여행 후에도 이어지는 카톡방 참여 특전이 주어진다.

'의사 엄마의 아토피 수업' 저자이기도 한 민아림 원장은 아토피 예방을 위해 임신 후반기부터 엄마가 유산균을 먹기 시작하고 출산 후 6개월까지 아기에게 유산균을 먹일 것을 제안한다. 또한 아토피 예방에 있어 모유수유의 중요성을 늘 강조하는 한 편, 모유수유를 하지 못하는 경우 부분 또는 완전 가수분해 분유를 추천하하는데, 이번 여행 참가자들에게는 CJ에서 피부 유산균인 BYO유산균을, 매일유업에서는 부분 가수분해 분유인 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를 제공한다.

이번 상품은 12월 1일부터 2019년 1월 20일까지 매주 출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