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생활용품에 자녀를 생각하는 부모의 마음을 담은 패밀리 케어 브랜드 ‘허그24(HUG24)’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 패밀리 케어 브랜드 '허그24'의 제품. 출처=애경산업

허그24는 브랜드명에 부모가 자녀를 포근하게 안아주는 모습을 나타내는 뜻의 영문 허그(Hug)와 온종일 자녀를 생각하는 부모의 마음을 담아 표현했다.

허그24는 온 가족이 하루 종일 입고 생활하는 섬유 속 생활오염 제거를 도와주는 ▲패밀리 세탁세제 ▲패밀리 섬유유연제 ▲패밀리 과탄산소다 등 세탁케어 제품과 자연유래성분 세정제로 주방관리를 도와주는 ▲패밀리 베이킹소다 등 4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형광증백제, 전인삼염, 색소 등 걱정되는 11가지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또한 패밀리 세탁세제와 패밀리 섬유유연제는 공인기관시험을 통해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패밀리 베이킹소다에는 자연유래성분 그대로를 담았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패밀리 세탁세제는 편백나무잎 추출물과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했으며 섬유 속 찌든 때와 음식물 자국을 강력하게 세척해준다. 특히 알러지 유발 향료 성분 26가지를 첨가하지 않았다. 또한 세탁 중 제거된 오염이 다시 부착되지 않도록 도와주는 재오염 방지 폴리머 기술과 섬유손상을 줄여주는 소프트터치 기술을 적용했다.

패밀리 섬유유연제는 식물유래 유연성분을 함유해 섬유를 부드럽게 하는데 도움을 주며 정전기 방지 포뮬라를 적용해 옷을 입고 벗을 때 생기는 정전기를 줄여준다.

패밀리 과탄산소다는 다용도 산소계 표백제로 까다로운 얼룩 제거는 물론 누렇게 변색된 얼룩을 하얗고 깨끗하게 세탁하는데 도움을 준다. 패밀리 베이킹소다는 자연유래 세정제로 식기세척 및 주방위생관리에 도움을 주며 과일과 야채 세척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허그24는 롯데마트와 롯데마트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