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라오메뜨 가구가 인천, 안산, 시흥, 다산신도시 등 경기 지역 아파트 입주예정자들을 위한 특별 할인행사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오메뜨 가구는 자연 상태의 결을 그대로 살린 우드슬랩과 아쿠아텍스, 천연소가죽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가구를 생산하는 브랜드로, 내구성이 좋아 오래도록 사용하기 좋은 가구들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맞춤형 프리미엄 가구로 우리 집에 맞는 가구 사이즈와 가죽 색상을 직접 고를 수 있어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인천남동공단가구단지에 위치한 라오메뜨 가구 관계자는 "한양 수자인, 안산 힐스테이트 중앙, 다산 신도시 힐스테이트 입주예정자라고 이야기를 하면 가구 상담부터 할인된 가격을 적용하며 스톤슬랩 도마를 제공한다"며, "또한 입주예정자가 아니라면 매장 전시상품을 그동안 볼 수 없었던 가격으로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니 매장에 방문하여 직접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이어 "입주예정자가 모여 진행하는 공동구매 가구로 나만의 인테리어를 만들어내기 어려우셨던 분들은 기성 브랜드에서 찾기 힘든 프리미엄 가구를 만나볼 수 있어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특히, 최근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안겨 주었던 라돈 측정결과, WTO 라돈 권고 기준치 4.0pCI/L 보다 낮은 수치의 가구로 불안감을 해소해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