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NEWS > 소비자
락앤락, 빨대 없이 마시는 ‘립텀블러’ 3종 출시입술모양에 맞춘 안정감 있는 텀블러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빨대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텀블러 신제품 ‘립(Lip) 텀블러’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 락앤락의 '립 텀블러' 제품. 출처=락앤락

신제품 ‘립 텀블러’는 제품 이름에서 연상할 수 있듯이 입술 모양의 입수구가 특징이다. 사람의 입술 모양에 맞춰 입체감 있는 곡선형으로 제작해 안정적으로 입을 대고 마실 수 있도록 했다. 입수구 내부에는 실리콘 마개를 적용해, 내용물이 한꺼번에 쏟아져 나오지 않아 안심할 수 있으며 좌우로 돌려 여닫는 스윙형 뚜껑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립 텀블러’는 골드핑크, 아이보리, 블랙 등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450ml 용량에 슬림한 몸체로 디자인해 휴대성도 살렸다. 내·외병 모두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스틸 304 소재를 사용해 품질이 뛰어나며, 이중 진공벽과 특수 동도금 코팅을 적용해 보온 효과도 우수하다.

채영옥 락앤락 상품개발센터 상품팀 팀장은 “최근 환경오염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면서 플라스틱 컵뿐 아니라 일회용 플라스틱 빨대 사용을 줄이는 움직임이 확산되고 있다”면서 “락앤락 립 텀블러는 빨대 없이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으로 환경과 트렌드를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박자연 기자  |  nature@econovill.com  |  승인 2018.11.16  11:27:52
박자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박자연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