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프리미엄 평생회원반'을 론칭했다.

해당 과정은 평균보다 4배높은 주택관리사 합격률을 자랑하며, 합격할 때까지 최신 강의를 무한 수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여기에 2019 라이브 강의를 추가로 제공해 학원의 생생한 현장감을 경험하면서 자연스러운 공부 패턴을 만들 수 있다.

특히, 합격의 확실한 길을 알려주는 평생회원반 합격 콘텐츠와 혁신적인 학습 관리로 수험생들을 빠른 합격의 길로 안내한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수강생 10명 중 7명이 선택했을 정도로 인기 있는 과정이면서 높은 강의만족도를 기록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수진이 강의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국내에서 유일하게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를 운영해 1대1 맞춤 취업전략을 전한다. 또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자 네트워크를 통해 합격생의 사회 진출을 적극 돕는다.

특별 혜택으로는 에듀윌 교수님들의 합격 비법을 담아 만든 주택관리사 시크릿 노트와 30명의 출제 교수진과 검토 연구단이 엄선한 봉투 모의고사, 2019년 시험 응시 후 2020년 강의 연장 시 제공되는 상대평가 대비 고득점 특강 등이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프리미엄 평생회원반' 수강신청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