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박재성 기자]

▲ 쇼파 렌탈 서비스 사진=박재성 기자
▲ 방향제 렌탈 서비스 사진=박재성 기자
▲ 장난감 렌탈 서비스 사진=박재성 기자
▲ 수족관 렌탈 서비스 사진=박재성 기자
▲ 안마기 렌탈 서비스 사진=박재성 기자
▲ 휴대폰 렌탈 서비스 사진=박재성 기자
▲ 전동 킥보드 렌탈 서비스 사진=박재성 기자
▲ 침대 렌탈 서비스 사진=박재성 기자
▲ 자동차 렌탈 서비스 사진=박재성 기자
▲ 의류 건조기 렌탈 서비스 사진=박재성 기자
▲ 음식물 처리기 렌탈 서비스 사진=박재성 기자
▲ 전기레인지 렌탈 서비스 사진=박재성 기자
▲ 의류 건조기 렌탈 서비스 사진=박재성 기자

국내 최재 렌탈전문전시회'2018 코리아렌탈쇼'가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에는 생활가전과 주방가전, 자동차 등 B2C 분야 렌탈은 물론, 오피스, 이벤트 등의 B2B 렌탈까지 참여해 다양한 렌탈서비스 상담 및 제품 체험을 할 수 있다.
2018 코리아렌탈쇼에는 렌탈업계를 대표하는 기업들이 총출동한 만큼 다양한 렌탈 서비스가 선보여 졌다.
코리아렌탈쇼에서는 다양한 이색렌탈서비스가 선보여졌다.SK텔레콤에서는 스마트폰 렌탈서비스인 ‘T렌탈’ 서비스를 선보였다. 스마트폰 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할부 구매 시 붙는 단말기 할부수수료가 없어 저렴한 가격에 스마트폰 사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벽걸이수족관(아쿠아수족관), 꽃(백합 제이헬퍼스트라쎄), 디퓨저(에르바리오 토스카노), 스마트액자(엘팩토리)’ 등 다양한 이색 렌탈 서비스가 코리아렌탈쇼를 통해 선보였다.
렌탈시장에서 빠르게 성장 중인 현대렌탈케어 역시 대표 제품인 ‘풀케어 직수형 정수기’를 비롯해 비데, 커피머신, 의류건조기 등을 선보이며 전기밥솥·정수기·안마의자 등 주방ㆍ생활 렌탈가전을 선보이는 쿠쿠홈시스와, 정수기·비데·연수기 매트리스 등 렌탈 및 관리 서비스 전문업체 코웨이도 참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