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김승현 기자] SSG페이가 SSG카드를 스타벅스에서 생애 첫 결제하는 고객에게 ‘2019 스타벅스 플래너’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 SSG카드가 2019 스타벅스 플래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처=SSG카드

8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SSG카드를 SSG페이에 등록해 스타벅스에서 생애 첫 결제하는 소비자는 기간 내 총 결제 금액이 2만원이상일 경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SSG페이 앱에서 할 수 있으며. 플러나 색상은 옐로우와 네이비 중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이 아니어도 스타벅스 매장에서 SSG페이로 SSG카드를 사용하는 소비자는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SSG머니 1.5% 무제한 적립 또는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신세계포인트는 0.1% 적립된다. 또 전월 실적 충족 시 스타벅스 등에서 20%,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 SSG닷컴 등에서는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매월 증정한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 플랫폼사업부장은 “지난해 스타벅스 플래너 증정 이벤트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도 플래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SSG페이와 스타벅스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가 신년을 준비하는 특별한 선물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일부 스타벅스 매장과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는 고객은 이번 이벤트 참여 대상에서 제외되며, 1인 1회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SG페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