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에듀윌 검정고시 과정은 업계에서 탄탄한 신뢰를 쌓고 있다. 출간한 고졸 검정고시 수학완성 교재가 예스24 대입검정 부문 11월 월간 베스트셀러 1위를 휩쓰는 한편, 중졸 검정고시 사회완성 교재는 고입검정 부문 11월 월간 베스트셀러 1위를 석권한 것이다.

이외에도 다른 과목완성 교재 시리즈도 연달아 상위권을 차지하며 압도적인 선호도를 입증하고 있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검정고시 한방에 합격을 위한 공부방법’을 자사 홈페이지에 무료로 공개하고 있다.

2009년 개정교육과정 반영으로 새롭게 바뀐 검정고시에 대해 전략적인 시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에듀윌만의 합격 노하우와 함께, 시험을 철저히 분석한 출제경향 데이터로 확실한 검정고시 합격비법을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수험생은 온라인 영상을 통해 △검정고시 시험가이드 주요과목 출제경향 및 학습전략 △합격 후 진학 가이드 암기과목 출제경향 및 학습전략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전년도 검정고시 시험대비 합격전략 설명회 영상을 수강 가능하다.

에듀윌 검정고시 과정은 시험에 최적화 된 합격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출제 유형을 완벽 분석한 강의로 합격에 맥을 잡는다. 여기에 수험생이 직접 선택한 검정고시 분야 1위 교재를 기본으로 강의하며 각종 기초특강과, 문제특강, 실전 모의고사, 1:1 학습 Q&A등으로 학습관리에도 빈틈이 없다.

때문에 해당 전략들은 검정고시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 개정교육과정 반영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은 수험생, 검정고시를 처음 시작하여 막막한 수험생, 에듀윌의 과목별 학습법으로 부족한 과목만 집중적으로 공부하고 싶은 수험생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영상에서는 검정고시 시험가이드 및 대학입시 가이드까지 검정고시의 모든 것이 공개되니, 검정고시를 준비 중이라면 수강을 통해 자신의 수험전략을 스스로 짜보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