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색조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에서 연말맞이 다양한 파티를 위한 ‘2018 FW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

▲ 루나 2018 FW 리미티드 에디션 2종 제품. 출처=애경산업

이번 새롭게 출시한 루나 2018 FW 리미티드 에디션은 ‘애프터 파티’ 콘셉트로 최소한의 화장품으로 메이크업의 지속력은 높이고, 화사하게 돋보이면서도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루나 2018 FW 리미티드 에디션은 손쉽게 바를 수 있는 리퀴드 타입의 펄 아이섀도가 구성된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 에디션과 파운데이션의 피부 밀착을 돕는 브러시로 구성된 ▲롱래스팅 파운데이션 에디션 등 총 2종이다.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 에디션은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와 글리터 섀도를 증정품으로 구성했다.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는 프라이머, 톤업 베이스, 파운데이션을 트리플 라떼로 구현해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 번에 완성해준다. 루나 글리터 섀도는 골드와 보라색 계열의 리퀴드 타입 펄 아이섀도로 조명 아래에서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루나 롱래스팅 파운데이션 에디션은 롱래스팅 파운데이션과 원 터치 브러시가 증정품으로 구성됐다. 루나 롱래스팅 파운데이션은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차단에 효과적인 3중 기능성화장품으로 피부 잡티, 결점 커버와 톤 보정에 도움을 준다. 루나 원 터치 브러시는 파운데이션 전용 브러시로 피부 밀착력과 커버력이 필수인 파티 메이크업이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루나 2018 FW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은 올리브영, 롭스 등의 H&B스토어와 AK BEAUTY몰 등의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