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코스메틱 브랜드 '스키네이쳐(SKINATURE)'가 24K골드잔 토너&로션 스페셜 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24K골드잔 토너&로션 스페셜 세트는 지치고 탄력 잃은 피부를 빈틈없이 케어 하는 토탈 골드 솔루션으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럭셔리 골드테라피 스킨케어 라인이다.

스페셜 세트 구성은 24K골드잔 토너, 로션과 24K골드잔 라인의 베스트셀러인 24K골드잔 앰플이 함께 구성되어 있는 기초 스킨케어 세트이다.

또한 식약처에서 인증한 주름·미백기능성 제품으로, 24K골드에 풍부한 보습성분을 더하고,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성분과 피부 미백관리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해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부터 주름과 미백 케어가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아침, 저녁 높은 일교차로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탄력 있게 케어 해주며,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되어 탄력 잃은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하고,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준다. 여기에 24K순금과 7가지 펩타이드, 5가지 고, 중, 저 분자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 속 깊이 수분과 영양성분을 흡수시키고 피부 활력개선에 도움을 주며, 피부 본연의 힘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키네이쳐 마케팅 이사는 "24K골드잔 토너&로션 스페셜 세트는 건조한 날씨 탓에 피부가 민감해지는 시기인 환절기에 더욱더 신경을 써야하는 피부보습과 주름개선, 미백에 어울리는 기초 화장품으로 환절기 보습에 꼭 필요한 제품"이라며, "특히 건조한 가을, 겨울시즌에는 쉽게 민감하고 건조해질 수 있는 만큼 더욱 세심한 피부관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24K골드잔 토너&로션 스페셜 세트는 24K골드잔 토너150ml, 24K골드잔 로션 150ml와 증정용 24K골드잔 토너 10ml, 24K골드잔 로션10ml, 24K골드잔앰플 10ml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온라인 공식몰과 롯데면세점(본점, 제주점, 월드타워점,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스키네이쳐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신제품 출시기념 20%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