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브랜드 대표향수인 ‘익셉셔널 오 드 퍼퓸(EXCEPTIONAL EAU DE PARFUM)’의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 헤라의 익셉셔널 오 드 퍼퓸(EXCEPTIONAL EAU DE PARFUM) 향수와 핸드밤. 출처=아모레퍼시픽

지난해 8월 첫 선보인 ‘익셉셔널 오 드 퍼퓸’은 아시아 여성의 특별한 아름다움을 화이트 플로랄 향기로 표현한 향수로, 헤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대변하는 대표 향수이자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JTBC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의 향수로 노출되며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익셉셔널 오 드 퍼퓸’을 구매할 경우, 향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퍼퓸드 핸드 밤을 증정한다.

헤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핸드 밤은 손의 체온으로 녹여 쓰는 고보습 핸드 케어 제품으로, 단단한 밤 제형이 부드러운 크림으로 녹으면서 익셉셔널만의 고귀한 화이트 플로랄 향기를 전한다.

정제된 대나무 수액이 건조한 손에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고, 나이트 재스민 추출물이 진정 및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한다.

핸드 밤까지 더해져 익셉셔널의 향을 새롭게 경험할 수 있는 ‘익셉셔널 오 드 퍼퓸’ 홀리데이 프로모션은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 아모레퍼시픽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