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게임 업체 NHN픽셀큐브(대표 이승혜)가 자체개발한 리듬액션 캐주얼 낚시게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가 출시 100일을 맞아 신규 콘텐츠 ‘월드 보스’를 공개하고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월드 보스는 심해에 잠들어 있던 고대의 신수가 깨어나 ‘피쉬아일랜드’로 진격해 오는 것을 저지한다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보유한 모든 정령의 능력을 100% 사용하도록 하는 신규 콘텐츠다. 

▲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월드 보스. 출처=NHN픽셀큐브

모든 이용자가 1일 3회 자신이 보유한 정령을 최대 60마리까지 활용해 하나의 초거대 고대신수를 물리치게 되며, 참여 시 전투 보상으로 ‘포세이돈의 모루(부옵션 변경권)’, 마린, 고등급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월드 보스 업데이트와 함께 출석 기능을 ‘연속 출석 시 추가 보상을 주는 방식’으로 개편하고 ‘누적 구매 패키지 보상’을 추가했다. 지금까지 게임 내에서 얻을 수 없었던 아이템이 누적 구매 패키지 보상으로 새롭게 지급될 예정이다. 최고등급 뽑기 확률 2배 상향 및 최저등급 확률 하향, 요일 스테이지 스킵 등의 편의성 개선도 대거 진행했다.

출시 100일 기념 메인 이벤트는 최고 등급인 ★5성 정령 3마리를 100%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11일까지 6일 이상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최고 등급 정령인 ‘레드 팔라딘’을 지급하고, 7일 이상 접속을 완료하면 최고 등급 정령 소환권인 ‘고대의 정령 소환권’을 추가 지급한다. 

2일부터 8일까지는 공식 카페를 통해 100일 기념 특별 쿠폰을 공개하며, 이 쿠폰을 사용하면 ‘레드 팔라딘’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 이 기간 동안 3~4 등급 장비 뽑기권과 4~5 등급 정령 뽑기권을 100 마린으로 구매할 수 있는 100일 기념 패키지도 판매한다.

NHN픽셀큐브는 복귀 이용자에게 고등급 뽑기권 6장, 최고등급 뽑기권 2장, 자동미끼 800개 등 보상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낚시를 통해 할로윈 캔디를 수집하는 할로윈 이벤트도 열고 있다. 할로윈 캔디를 사용하면 신규 헤어 2종을 제작할 수 있고, 7일까지 뽑기를 통해 할로윈 한정 정령, 헤어도 만나볼 수 있다.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는 현재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해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