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0년 전통의 와이어스 뉴트리션의 프리미엄 유아식 '일루마 골든드롭3(illuma goldendrop3)'이 11월 1일부터 4일 간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1:1 맞춤 상담 부스를 운영한다.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와이어스 뉴트리션(Wyeth Nutrition)의 100년간 축적된 영유아 영양 연구를 바탕으로 엄마의 마음을 담아 탄생한 프리미엄 이유식 '일루마 골든드롭3(illuma goldendrop3)'가 오는 11월 1일부터 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1:1 맞춤 상담 부스를 운영한다.

지난 8월 첫 참가한 베이비페어에서 아일랜드 원유와 칼슘, 지방의 흡수를 돕는 OPO구조가 함유된 프리미엄 유아식으로 엄마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던 일루마 골든드롭3는 그 성원에 힘입어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한층 유익해진 프로그램과 혜택으로 소비자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먼저, 수년간의 육아 경험을 갖춘 전문 간호사로부터 아이 성장 단계별 필요한 영양 정보는 물론, 다양한 육아·영양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는 1:1 맞춤 상담 부스를 운영한다. 1:1 맞춤 상담은 평소 육아와 관련해 전문적인 조언과 정보를 받아 보기 힘들었던 초보 엄마들이 올바른 정보로 아이를 건강하게 키울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이번 베페 기간 동안 일루마 골든드롭3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지난 베페에서 처음 진행된 상담 프로그램은 아이를 키우며 생기는 고민과 궁금증을 바탕으로 실제 육아에 필요한 지식을 엄마들 눈높이에 맞춰 설명해주는 것은 물론, 처음 육아를 겪는 엄마들의 고충을 이해하고 공감해주며 큰 호응을 이끌었다.

이 밖에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일루마 골든드롭3 부스를 방문해 인스타그램 팔로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선물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 등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와이어스 뉴트리션 일루마 골든드롭3 담당자는 "지난 베페에서 500명이 넘는 부모들이 일루마 골든드롭3 부스를 방문해 전문가와 상담을 받는 등 기대 이상의 반응을 얻어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도 1:1 상담 부스를 운영하게 됐다"며, "일루마 골든드롭3와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1:1 맞춤 육아·영양 전문 컨설팅을 받으며, 그간 쌓여 있던 각종 육아 궁금증을 해결하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예비 엄마, 아빠와 초보 부모들을 위한 임신, 출산, 육아 박람회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는 오는 11월 1일부터 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Hall A, B에서 진행되며, 일루마 골든드롭3 부스는 A홀 C-99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100년 전통의 와이어스 뉴트리션이 선보인 '일루마 골든드롭3'은 원료와 영양, 두 가지 측면을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프리미엄 유아식으로, 아일랜드에서 엄선한 초목을 먹여 저밀도 자연 방목으로 키워낸 소의 원유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유에 다량 함유된 것은 물론, 아이의 성장 과정에 중요한 영양 성분인 칼슘과 지방이 세포 안으로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OPO구조인 illumaopo™(sn-2팔미트산염)의 적절한 함유량을 실현하였으며, 두뇌와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DHA를 비롯해 비타민D와 프락토올리고당 등 아이가 스스로 건강하게 자라는데 필요한 영양성분을 배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