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김승현 기자] 신세계 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최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마트 에브리데이 SSG카드’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 SSG 이마트 에브리데이 카드. 출처=SSG페이

이마트 에브리데이 SSG카드는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자체 상표 신용카드(PLCC)다. 자체 상표 신용카드는 기존 카드사업자가 아닌 기업의 자체 상표를 사용해 고객 중심으로 기획한 카드로, 기업 주도형 카드다.

이마트 에브리데이 SSG카드를 발급받은 뒤, SSG페이에 카드를 등록해 사용하면 된다. 이 카드로 결제 시 전월 실적과 한도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1.5%가 SSG머니 적립 또는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적립된 SSG머니는 이마트 에브리데이 등 SSG페이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SSG페이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특가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SSG페이로 결제 시 8주간 주차 별로 오뚜기 진라면, 코디 프리미엄 키친 타올, 계란(15구) 등을 500원에 판매한다.

연말까지 건당 2만 원 이상 결제 시 월 3만 원 한도 내에서 10%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 전월 실적 15만 원 충족 시 이마트 에브리데이 전용 10% 캐시백 쿠폰 4장(쿠폰 당 최대한도 5천원)을 다음 해 4월 4일까지 증정한다.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SSG페이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보다 스마트한 쇼핑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 앱에서 쿠폰을 다운받고, SSG페이로 결제하면 쿠폰을 별도로 제시하지 않아도 결제와 동시에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결제와 동시에 별도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지 않아도 신세계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 플랫폼사업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카드는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사용할 때 가장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한, 이마트 에브리데이 최초의 PLCC 카드”라면서 “SSG페이의 스마트한 결제 서비스와 ‘이마트 에브리데이 SSG카드’가 제공하는 최대의 혜택을 동시에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드 발급은 이마트 에브리데이 앱 또는 SSG페이 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