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스토어 '랄라블라'가 가을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컬러풀한 메이크업 대전을 진행한다.

▲ 랄라블라가 18일부터 24일까지 카테고리별 최강자전을 진행한다. 출처=GS리테일

랄라블라는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일주일간 ‘색색 라이벌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에 랄라블라에서 진행하는 ‘색색 라이벌 대전’은 컬러 메이크업 카테고리 내 라이벌을 이루는 상품군을 모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행사다.

랄라블라는 찬바람 부는 가을을 맞아 다양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컬러 메이크업 상품 대전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 기간에 랄라블라에서는 쿠션과 파운데이션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비롯해,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 립틴트 등의 컬러 제품들을 알뜰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랄라블라는 우수한 발림성과 커버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잉가 타투 파운데이션과 라라베시 악마 쿠션 등 랄라블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인기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쿠션타입의 제품으로 촉촉한 수분감의 클리오 누디즘 워터그립 쿠션과 완벽한 밀착커버의 루나 롱래스팅 커버쿠션을 2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랄라블라에서는 음영 섀도우부터 펄 섀도우까지 다양한 컬러로 취향에 맞게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Wet n Wild(앤 와일드) 컬러아이콘 아이섀도우 팔레트, 식스틴 브랜드 16 아이 매거진, 루나 섀도우 팔레트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섬유질이 함유되어 속눈썹을 길게 보이게 도와주는 잉가(INGA)의 화이바 타투마스카라를 최대 40% 할인하며 릴리바이레드의 서바이벌 컬러카라를 1+1 교차 증정한다.

립 제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매트한 질감의 벨벳처럼 보송한 질감으로 표현되어 ‘밀착력 갑’으로 불리는 잉가(INGA)의 플랫 리퀴드 립스틱, 물을 머금고 있는 것처럼 촉촉한 광이 나는 릴리바이레드의 앙큼라이어 코팅틴트 등 인기 제품도 알뜰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 환절기 고객들의 거친 모발 관리를 위한 헤어케어 기획전도 10월 말일까지 진행한다. 랄라블라의 헤어 트리트먼트 카테고리 중 매달 매출 TOP 10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고 있는 상품인 로레알파리 토탈리페어5 헤어팩을 단독 기획 1+1에, 메리트 미라클아르간오일 오리지널 100ml를 9,900원에 판매한다.

김미수 랄라블라 마케팅 담당자는 “본격적인 가을 날씨에 접어들면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컬러 메이크업 제품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랄라블라는 발빠른 마케팅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뷰티 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