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8 에듀윌 테샛 TESAT 한권끝장' 교재가 온라인 서점 예스24 TESAT 경제이해력검증시험 부문 10월 월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본 교재는 지금까지 나온 기출문제를 모두 분석해 기초와 핵심 이론을 완벽하게 수록하고,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어볼 수 있도록 기출동형 문제들을 다량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TESAT 시험의 경우 해당 시행처에서 기출 공개를 하지 않아 '시험출제 유형과 경향', '고등급 합격비법'에 대한 수험자들의 수요가 상당하다. 이에 에듀윌은 한권끝장 교재에 이러한 수험생들의 니즈를 반영했으며, 기초부터 심화까지 한 권으로 시험 준비가 가능한 테샛 독학 전용 교재로 구성하였다.

해당 교재는 저자의 강의를 글로 옮겨 실제 강의를 듣는 것처럼 빠르게 이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한 눈에 들어오는 용어설명으로 생소한 경제 용어를 공부하면서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하였다.

여기에 기출 변형 문제와 연습문제, 모의고사 등을 통해 실전감각 함양에 도움을 주며, 반드시 숙지해야 할 중요한 내용은 따로 정리하고 최종 점검이 가능한 미니테스트를 마련해 놓친 부분이 없는지 꼼꼼히 체크할 수 있다.

이외에도 S등급 잡는 시사이슈와 시사상식을 주제별로 엄선해 수록했으며, 2개의 회독 박스를 통해 시사상식 용어 복습을 돕는다.

도서 구매와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과 온,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경 테샛은 복잡한 경제 현상을 얼마나 잘 이해할 수 있는가를 평가하는 종합경제이해력 검증시험으로, 시험 준비 과정을 통해 경제학 기초지식과 시사 경제∙경영 상식을 습득할 수 있으며, 300점 만점으로 점수대에 따라 1급부터 4급 그리고 S등급을 부여한다.

해당 시험은 몇몇 공기업, 금융권, 대기업 채용 시험 취업 가산점으로 반영이 된다. 학점은행제를 통해 14~20학점을 취득할 수 있으며, 고교 생활기록부에 기재하는 등 대입에도 유리하게 적용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