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제21회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이 고난이도로 출제되면서, 1차에는 합격했지만 2차에서 아쉽게 탈락한 수험생들이 많아졌다. 특히 오는 2020년부터는 주택관리사 시험이 상대평가로 전환됨에 따라 절대평가로 합격할 수 있는 기회는 2019년이 유일하다고 볼 수 있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2차시험만 집중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2019 주택관리사 2차 합격대비반'을 오픈, 상대평가 전환 전 최종 합격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2019 주택관리사 2차 합격대비반'은 올해 1차 시험 합격 후 내년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2차 과목만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된 커리큘럼이다.

과정별 최소 3회 반복학습으로 이루어진 본 구성의 1단계는 '이론완성'으로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심화이론 강의를 통해 단계적으로 실력을 향상시켜 나갈 수 있다. 2단계는 '실전완성'으로 핵심요약과 문제풀이 모의고사로 실력을 점검해 볼 수 있도록 했으며, 3단계는 '최종점검'으로 마무리특강을 진행한다. 여기에 출간 시 순차 배송되는 2019년 대비 주택관리사 2차시험 수험교재도 본 상품에 포함되어 있어 구성이 알차다.

뿐만 아니라 실전 모의고사로 확실한 합격을 완성할 수 있다. 수강회원에게 특별히 무료 제공되는 회차별 성적 그래프, 모의고사 오답노트, 단원별 취약유형 분석을 통해 꾸준한 성적 관리와 예리한 약점 파악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7급∙9급 공무원, 전기기사 등 각종 공무원, 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과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종합교육기업으로, 대학교 외에도 기업 임직원 자기계발을 위한 질 높은 우수 강의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