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7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이는 2년 연속 '최다배출'을 공식 인증 받은 쾌거로, 공인중개사 2년연속 합격자수 최고기록으로 업계에서 압도적인 합격자 수를 선도하고 있다.

에듀윌의 해당 기록은 합격을 책임지는 열성적인 교수진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실제로 오프라인 직영학원을 대거 확충하고, 온라인 강의 수강생들의 강의 선택폭을 넓히기 위해 콘텐츠의 질을 높이는데 전력을 다하고 있다.

이에 내년도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하는 신규 교수진을 대거 영입한다고 밝혔는데 여기에는 학개론, 민법, 중개사법, 공법, 공시법 등의 교수진이 대거 영입돼 더 완벽한 라인업을 이룩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신규 입성 교수진 관련 기대평을 남긴 수험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홈페이지에 신규 입성 교수님들에 대한 기대평을 남긴 수험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를 선물할 예정이며 이벤트는 10일까지 진행, 당첨자는 10월 3주차 발표 예정이다.

한편, 에듀윌은 서울 대방학원을 비롯 서울 종로, 노원, 천호, 인천 부평, 경기 부천, 평촌, 성남, 일산, 수원, 대전, 부산 해운대, 서면, 광주, 대구 등을 운영 중이며, 오는 10월 예정된 서울 신림 지역 오픈 시 총 16개 지역에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보유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