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9급공무원 시험 대비 합격자들의 전략과 14000명 학습자 분석을 담은 '2019 독한 평생패스'를 선보였다.

'2019 독한 평생패스'는 당일 끝장 복습프로그램, 85%증가한 문제풀이, 최소 10회독 커리큘럼, 합격 시 환급 혜택 등이 특징으로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기존 평생패스 커리큘럼에 합격생들의 독한 전략인 '독한 에듀윌' 학습관리 프로그램을 함께 만나볼 수 있어 더욱 알찬 구성이다.

합격생의 노하우를 담아 빈틈없는 학습을 책임지는 독한반만의 학습관리로 당일복습 프로그램과 자동회독 커리큘럼을 마련하여 복습요약강의, 오늘학습 확인테스트, 하프모의고사 등을 효율성 있게 구성한 것인데 특히, 2020년까지 최종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수강료 전액 환급 혜택은 9급공무원 독한 평생패스 수강신청자에게만 제공되어 수험생들의 학습 의지를 고취시킬 것이라는 분석이다. 여기에 전용 게시판을 통해 교수님의 코칭을 직접 받아볼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모든 강의를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수강 가능 하고, 특별 혜택으로 9급공무원 '시크릿 노트'까지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회독에 최적화된 실전 교재인 에듀윌 9급공무원 수험서를 5권 구매하면, 생생한 학원강의를 집에서 수강할 수 있는 실시간 현장강의인 '라이브 클래스' 수강권을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9급 일반, 행정직공무원, 교육행정직공무원, 사회복지직공무원 등 공무원 직렬에 대비 가능한 온라인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 오프라인 직영학원은 서울 대방학원을 비롯 서울 노원, 인천 부평, 부산 서면지역에 9급공무원 직영학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10월 중으로 대전 지역 개원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