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7일(일) 오후 1시에 전국 직영학원에서 '주택관리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이 상대평가로 전환됨에 따라 2019년 시험이 사실상 절대평가로 합격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되어 더욱 중요성이 커졌다. 이에 설명회에서는 주택관리사 전망과 확실한 합격 비법, 2019년 출제경향과 과목별 학습전략, 1년이면 충분한 에듀윌만의 합격 전략, 에듀윌만의 생생한 합격 노하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주택관리사 핵심용어집과 에듀윌노트, 주택톡톡, 네잎클로버, 볼펜 등이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평생회원반 수강할인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현장 파격 혜택으로 평생회원반 할인권과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도 증정한다.

설명회 후기를 살펴보면 "막연하던 주택관리사 시험의 전체적인 시스템에 대해 알게 돼 많은 도움이 됐다", "나이가 있어 걱정했지만 설명을 들으니 합격할 수 있을 것 같다" 등의 만족스러운 후기가 주를 이룬다.

이 후 교수진 간담회를 통해 주택관리사 시험에 대한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명쾌히 풀어줄 예정이다.

설명회 신청과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에듀윌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은 서울 대방, 노원, 부산 서면, 인천 부평, 대전 등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