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르누보 조감도

[이코노믹리뷰=김연수 기자] 누보종합건설은 인천 동구 금곡동 배다리 3거리 앞에 주거형 오피스텔 '아르누보'를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1층~지상17층 규모로, 전용면적은 75~77㎡, 전용률은 73%이며, 1가구 1주차가 가능하고 48세대이다. 여기에 상층부에서는 인천앞바다, 자유공원, 인천월드컵경기장 등 사방의 주변 풍경을 볼 수 있다.

주변에는 교통·생활·교육·관공서 시설이 풍부하다. 동인천역과 도원역이 가까우며 인천~김포간 제2외곽순환도로가 개통되어 인근지역에서 접근성이 양호하다. 특히, 지난 7월부터 1호선 용산~동인천역 간에 기존급행보다 빠른 특급열차가 운행 중이며, 동인천역에서 용산까지 40분이 소요되어 직장인의 출퇴근이 편리하다.

인근 편의시설로는 롯데마트(동인천역점 준비 중)·이마트·송림재래시장과 인하대병원·기독병원 등이 가까이 있으며, 관공서는 구청·세무서·우체국·지구대 등이 있다. 교육환경은 송림초·창영초교와 특성화고와 인천대 등이 있다.

오피스텔 전문시공사인 누보종합건설은 그동안 경인지역에서 수요자의 요구를 반영하는 질 높은 오피스텔을 공급해 왔다. 선시공 후분양으로 다음 달 입주가 가능하며, 2층에 구경하는 집이 준비되어 있고, 오는 10월말 준공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