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대유위니아는 김치냉장고 ‘딤채’의 800만대 판매를 기념해 고객감사 대축제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 딤채 이벤트 포스터. 출처=대유위니아

이번 행사는 대유위니아가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딤채는 1995년 최초 출시 이후 올해까지 총 800만대가 판매됐다.

고객감사 대축제 행사는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행사기간 동안 딤채를 구매하고 가정 내 설치를 완료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2019년형 딤채의 스탠드형과 뚜껑형 제품 중 30개 모델이다.

행사 모델에 해당하는 딤채를 구입한 소비자에게 최대 20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는 향후 ‘위니아-대우전자 스테이’ 전문점을 비롯해 양판점 및 할인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모든 구입 고객에게는 대유그룹 계열사인 딤채식품이 만든 ‘건강담은김치 3kg’ 구매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위니아-대우전자 스테이’ 전문점과 하이마트·전자랜드 등 양판점 및 백화점, 할인점 등 전국 행사 참여 매장에서 진행된다.

대유위니아 관계자는 “딤채의 800만대 판매를 기념하며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사은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올 김장철에는 더욱 강력해진 김치 숙성 및 보관 기능을 자랑하는 딤채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