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제41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원서접수 시작을 기념하여 목표점수를 적고 선물을 얻을 수 있는 '목표달성 한국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서 목표로 설정한 점수를 실제로 맞추면 선물을 증정하며, 목표 점수만 작성해도 전원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자신의 목표점수를 맞춘 경우 치킨을 받을 수 있으며, 목표점수를 맞추지 못했거나 불합격하더라도 시험 성적표를 인증하면, 100% 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성적 인증은 합격자 발표일인 11월 9일(금) 이후 진행되며, 이벤트는 오는 10월 10일까지 진행되고 '제41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 중급 접수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혜택은 합격자 발표 이후 성적표 인증을 완료하는 수험생에게 증정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이 출간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교재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중급' 교재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스테디셀러라 불리며 인기 온라인 서점 예스24 한능검 고급, 중급 부문 9월 월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해당 도서의 경우 단기간에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 중급을 대비할 수 있도록 압축된 커리큘럼을 제공, 2주안에 독파할 수 있도록 구성돼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