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운영하는 소방공무원 노원학원이 1년간 직영학원의 현장 강의를 수강하고, 온라인 강의는 평생 수강할 수 있는 '2019년 평생회원반'을 선보였다.

소방공무원은 일반 9급 공무원 직렬과는 다른 시험을 준비해야 하는데, 소방을 잘 알고 이해하는 전문가를 통해 학습하는 것이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때문에 에듀윌 노원 소방공무원 학원은 전문 교수진과 학습매니저가 직접 진행하는 밀착 학습관리 프로그램으로 합격을 돕고 있다.

해당 강의는 1년이라는 수강기간 이외에도 전과목 교재 포함,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제공되는 온라인 강의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해 공시생들의 부담을 덜어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여기에 전문 교수진과 매니저가 밀착 학습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해 수험생들의 합격률을 높이는 커리큘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강의의 경우 기초이론부터 기본이론, 심화이론, 기출문제풀이,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 마무리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소방공무원 시험일정에 따라 준비가 가능하다.

수강에 관해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소방공무원 노원학원 홈페이지 혹은 전화와 방문상담이 가능하며, 수강과목은 필수과목인 국어, 영어, 한국사, 선택과목인 소방학개론, 소방관계법규 과목을 수강할 수 있다. 이 외에도 15만원 상당의 가산점 대비 IT자격증 강의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 소방공무원 노원학원은 서울 노원구 노원역 인근에 위치해있다. 에듀윌의 직영학원 시스템은 업계 차별화를 위해 전문 상담 튜터를 두고 체계적인 학습 코칭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우수하고 쾌적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