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C

 

[이코노믹리뷰=김윤정 기자] 조인성이 최근 엄마로부터 듣고 있는 잔소리를 깜짝 공개했다.

조인성은 지난 1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 출연해 엄마로부터 ‘결혼은 언제하냐’는 잔소리를 최대로 많이 듣고 있다고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조인성은 차태현의 집에 방문하면 너무 부러웠다며 “결혼은 꼭 하고 싶다”고 속마음을 내비쳤다.

그는 “나에게 잘생김은 그저 빛 좋은 개살구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자신의 외모가 “평범한 삶에 있어서는 유리하지 않다”며 자신의 스타성 때문에 그분들의 입장에서 부담스러울 수 있겠다라는 생각을 한 것.

상대방 여성에게 주위의 관심이 쏠릴 수밖에 없을 것이고 이러한 시선에 불편함을 느낄 것이라는 게 조인성의 생각이다.

조인성은 “제가 쉽게 이성을 만날 수 있지 않느냐고 주변 사람들이 얘기해주시는데 상대방은 부담 없는 사람과의 연애가 더 좋을 수도 있지 않냐”고 반문했다.

조인성의 이러한 연애 소식에 못 마땅한 표정을 짓고 있던 배성우는 “큰 유산을 받은 거다”며 마냥 부럽다는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조인성은 “누군가가 제 여자친구가 된다면 제가 조인성이라는 이유 때문에 힘들 수 있다”며 자신이 조인성인 탓에 한정되어 있는 배역도, 연애도 이겨내야 할 몫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