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리아세일페스타 이벤트 FESTA GO! 홍보 이미지. 출처= 코리아세일페스타 사무국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코리아세일페스타 사무국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열리는 쇼핑관광축제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개막을 앞두고 약 2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국민참여 이벤트 ‘FESTA GO!(페스타 고!)’ 이벤트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다음달 7일까지 열리는 ’FESTA GO!’는 스마트폰을 활용해 미션을 수행하고, 추첨으로 경품을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온·오프라인에 노출된 ‘FESTA GO!’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후 팝업으로 뜨는 마이크로 사이트에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8개의 글자(‘코’, ‘리’, ‘아’, ‘세’, ‘일’, ‘페’, ‘스’, ‘타’) 뱃지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이 8개의 뱃지를 모두 모으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QR코드는 다양한 장소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하는 기업 홈페이지와 SNS, 코리아세일페스타 포스터 등 옥외 홍보물, 참여기업 제품에 부착된 홍보물 등 온·오프라인의 여러 접점에는 QR코드가 있다. 행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제공되는 K-POP그룹 샤이니의 멤버 ‘민호’가 설명해주는 이벤트 안내영상을 참고하면 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FESTA GO 경품들. 출처= 코리아세일페스타 사무국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중 추첨으로 선정된 200명에게는 LG 올레드 TV, 삼성 QLED TV, 이랜드 10만원 상품권, 제주도 왕복항공권, 온누리상품권(3만원) 등 올해 코리아세일페스타의 핵심 상품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사무국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참여기업 제품 홍보,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홍보채널의 방문 유도 등 행사 성공을 위한 이슈를 확산한다는 계획이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사무국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접하고, 혜택과 재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쉽게 참여가 가능한 만큼 매력적인 경품이 쏟아지는 ‘FESTA! GO!’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