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견다희 기자] KGC인삼공사가 2018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일반사무, 제조, 연구개발(R&D)이며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다.

일반사무 분야는,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공인노무사, 정보보안, SCM, 품질관리, 감시, 전자상거래 관련 자겨증 보유자 그리고 영어와 제2외국어(중국어, 일본어) 어학 우수자를 우대한다. 제조 분야는 이공계열 전공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품질경영기사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한다. 연구개발 분야는 농학, 화학, 식품 관련 전공자를 대상으로 모집한다. 연구개발분야는 석·박사 소지자를 우대한다.

▲ KGC인삼공사가 2018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출처= KGC 인삼공사

전형절차는 인·적성검사, 역량기술서 평가, 역량(1차)면접, 임원(2차)면접 순이다.

입사지원서 접수는 KGC인삼공사 채용 홈페이지(http://kgc.saramin.co.kr)에서 10월 4일 오후 5시까지 가능하다.

KGC인삼공사 이순원 경영지원실자은 “이번 신입사원 채용이 청년 일자리 창출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119년 뿌리 깊은 신뢰를 지켜온 글로벌 종합건강기업 KGC인삼공사와 함께 바른길을 걸어갈 재능 있는 인재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