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초시생의 철저한 기초학습을 위한 기초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방공무원 시험의 공통 과목 기초 학습은 유형 다지기, 지문 분석, 흐름 파악 등으로 에듀윌은 이러한 기초 학습의 중요한 모든 것을 무료로 제공하기로 한 것이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한 합격생은 "초반이나 시험 직전까지 빠르게 전 범위를 반복 학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공부 범위가 굉장히 넓기 때문이에요. 초반부터 빠른 전 범위 학습을 하지 않으면 금방 까먹게 되거든요. 저 역시 기초 강의 등 무한 반복하며 전 범위 학습을 통해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라면서, "빠르게 전 범위 1회독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초이론이 초시생에게 반드시 필요합니다"라고 강조했다.

소방공무원의 기초부터 특별한 강의 이른바 '기특한 강의'는 기초 강의 등을 무한 반복하며 전 범위 학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국어 신홍명 교수와 한국사 조현수 교수, 영어 이솔 교수가 과목별 합격 전략을 선보여 이를 통해 소방공무원 과목에서 기초를 다잡고 빠른 합격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강의는 수강신청일로부터 7일간 무료 수강 가능하며, 강좌는 2019 소방 국어, 영어, 한국사 기초 이론 강의로 구성돼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경찰, 소방공무원 직영학원을 전국에 운영 중으로 서울 노원학원에서는 경찰, 소방공무원 과정을 부산 서면학원에서는 경찰공무원 과정을 만나볼 수 있으며, 직영 학원에서는 현장강의 커리큘럼 운영은 물론, 인강, 체력시험, 기출문제, 강의추천, 합격발표, 시험일정 등의 다양한 1대1 맞춤 상담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