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할인제도를 소개했다.

현재 올뉴 평생회원반과 2019 필승합격반 두 가지 과정에 대해 15만원 특별 할인을 진행중이다. 이 두 과정은 추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받을 수 있는 쿠폰에 5만원 특별할인까지 더해져 최대 15만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번 5만원 할인 이벤트는 오는 28일 마감할 예정이다.

올뉴 평생회원반의 경우 합격할 때까지 최신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이며, 2019 필승합격반은 내년 제30회 시험일까지 전 과정을 제한 없이 수강할 수 있고, 두 과정 모두 합격 후 동문회 활동까지 지원해 준다.

이와 더불어 오는 28일(금) 21시까지 '달님에게 소원을 에듀윌에서 합격을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참여자 전원에게 수강할인권과 함께 무료특강을 100%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첫번째 이벤트인 '소원 빌고 추석선물 받으세요' 코너에서 명시된 3가지 소원중 1개를 선택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모든 참여자에게 '수강할인권+무료특강'을 제공한다.

이어 두 번째 이벤트인 '넉넉한 한가위, 좋은 것은 친구와 함께하세요' 코너에서는 해당 이벤트를 캡쳐 후 해시태그를 복사해 나의 SNS또는 '학습정보카페'에 공유하고 페이지에 URL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커피교환권을 증정한다.

한편, 에듀윌은 서울 대방학원을 비롯 서울 종로, 노원, 천호, 인천 부평, 경기 부천, 평촌, 성남, 수원, 대전, 부산 해운대, 서면, 광주, 대구 등 총 14곳에서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운영 중인 가운데, 올 하반기 서울 신림, 경기 일산 지역에 직영 학원 추가 개원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