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올리브영이 고객과의 소통에 집중 나선다.

▲ 17일 19일 이틀간 올리브영 강남본점에서 가을 세일 모바일 생중계 #득템라이브를 진행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17일 화장품 마니아들의 놀이터 강남본점에서 올 가을 뷰티 트렌드를 제안하는 모바일 생방송 ‘득템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생방송을 진행하는 것은 창사 이래 처음이다.

올리브영은 이번 모바일 생방송을 통해 재미와 소통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것이다. 17일과 19일 이틀간 올리브영 상품기획자(MD)가 직접 출연해 올 가을 트렌드와 세일 기간 놓쳐서는 안 될 제품을 소개하는 등 고객들에게 색다른 쇼핑의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17일 생방송에서는 ‘코덕(코스메틱+덕후·화장품 마니아)을 위한 가을 구원템’을 주제로 올 가을 색조와 환절기 보습 화장품 트렌드를 소개한다.

2회차 방송인 19일은 ‘올리브영 상품기획자(MD)도 탐내는 화제의 제품’을 주제로 최근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 제품과 새롭게 입점한 제품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득템 라이브’는 17일과 19일 오후 12시 30분부터 30분간 올리브영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상품기획자가 직접 출연하는 독특한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 실시간 반응을 이끌어내며 소통을 강화하겠다는 취지에서 모바일 생방송을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과 재미있게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채널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