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8 에듀윌 미용사 네일 실기 끝장' 교재가 감독관의 과제별 평가포인트를 수록, 저자 직강의 무료 강의도 제공해 확실한 합격을 도우며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많은 수험생들이 실기시험을 어렵게 느끼는 이유 중 하나는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제시하는 과제를 명확히 익힐 수 있는 사진과 과정 설명이 된 교재가 없었기 때문인데, 에듀윌 미용사 네일 실기끝장 교재는 바로 이 점을 완벽 커버해 수험생들의 실기 준비 부담을 덜어준다.

現 한국네일산업연구소 소장인 대표저자가 처음부터 끝까지 직접 작업한 사진을 고퀄리티로 수록했으며, 작업과정을 한 단계씩 서술해 과제별 작업과정을 낱낱이 분석했다. 또한, 입체적인 단계 구성으로 효율적, 선택적 학습이 가능하도록 하며, 실제시험에서 감독관들이 실제로 평가하는 기준을 평가포인트와 감점포인트로 제시해 꼭 숙지해야 할 합격 기준을 제시한다.

여기에 과제별 주요 작업과정과 합격포인트를 제시하는 저자직강 무료 동영상도 제공, 작업 과정 사진을 더욱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실기시험 최종점검을 하기에도 용이하다.

한편, 에듀윌은 네일아트 시험 필기시험 대비 교재도 출간 중으로, '2018 미용사 네일 필기 2주끝장' 교재는 출제 비중이 높은 핵심 이론과 문제만을 선별해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돕고 있다. 또한 '핵심이론&문제편'과 총 11회의 실전동형문제를 수록한 '기출&모의고사편' 분권 구성으로 출제 기준을 완벽 반영하는 동시에 최신 기출문제를 다량 수록해 독학으로도 충분히 합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