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트리플랜 묘연세트.출처=동원F&B

[이코노믹리뷰=김연수 기자] 동원F&B가 펫팸족을 위한 이색 애묘 선물세트 '뉴트리플랜 묘연세트'를 선보인다.

'뉴트리플랜 묘연세트'에는 반려묘들의 건강을 위한 펫푸드와 장난감이 들어있다. 펫푸드로는 국내 최초로 참치알을 담아 만든 애묘용 습식 파우치,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4종과 함께 참치살에 닭가슴살, 게맛살 등이 토핑된 습식 캔 2종이 담겨있다.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4종은 필수 아미노산인 타우린과 아르기닌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참치 붉은 살과 함께 단백질, 오메가-3 지방산, 미네랄이 풍부하고 기호성이 높은 참치알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반려묘들이 좋아할 만한 장난감으로 스트레스 해소와 활동성을 높여주는 것으로 잘 알려진 '캣닢'으로 만든 베개를 담아 선물의 느낌을 더욱 살렸다.

동원F&B 관계자는 "반려인구에게 반려동물은 가족이다. 가족이 모여 서로의 안부를 묻고 건강을 기원하는 명절의 의미에 맞게, 국내 대표 펫푸드 브랜드로서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뉴트리플랜 묘연세트' 가격은 9900원이며, 전국 이마트와 몰리스펫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동원F&B는 지난 1991년부터 28년 동안 펫푸드를 만들어 반려동물 선진국에 수출해오고 있다. 이러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올해 펫푸드 생산라인 증설과 신제품 지속 개발을 통해 습식, 건식, 간식, 펫 밀크 등 다양한 펫푸드 라인업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캐나다 고급 건식펫푸드 브랜드인 '뉴트람'과 국내 단독 론칭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태국 1위 식품유통업체인 CP그룹 펫푸드와도 수출입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