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시험 공부에 처음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학개론, 민법, 공법의 개념을 잡는 '기초탄탄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이 특강은 시험에 꼭 필요한 기초를 2시간 안에 완성할 수 있어 공인중개사로 인생의 2막을 준비하려는 수험생이라면 눈 여겨 볼 만하다. 특히 초보 수험생을 위한 '부동산학 필수 용어', 판례가 쉬워지는 '민법 기초 개념', 이해가 빨라지는 '공법 체계도 정리'를 에듀윌 이영방 교수, 심정욱 교수, 김희상 교수의 명쾌한 강의로 알차게 녹여냈다.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에 있어 많은 합격생들이 입을 모아 강조하는 것이 바로 '기초를 탄탄히 다지는 것'이다. 이는 반복되는 용어와 개념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실제 문제 적응력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이다.

실제 합격수기에서도 "기초수업을 많이 반복해서 들었다", "기초가 탄탄해야 혼자 문제를 푸는 힘이 생긴다" 등 기초의 중요성을 강조한 글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때문에 이번 공인중개사 기초탄탄특강은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강생뿐만 아니라 학개론의 필수 용어들을 정리하고 싶은 수험생들, 민법의 개념을 정리해 판례 문제를 쉽게 접근하고 싶은 학생들 또는 어려운 공법 기초개념과 출제 포인트를 한 번에 정리하길 원하는 수험생에게 권장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작년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7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이는 2년 연속 '최다배출'을 공식 인증 받은 쾌거로, 2016년 시험에서도 자격증 교육 업체 최초로 최다 합격 공식 인증에 성공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