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김연수 기자] ㈜알고(대표이사 이영석)는 오는 19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삼성동 알고 코워킹 스페이스에서 '결국 이기는 힘'의 저자인 경제전문 기자출신 세종대 경영학과 이지훈 교수를 초청해 공개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작 '혼창통'이 저자의 취재와 인터뷰 경험을 집약한 것이라면, '결국 이기는 힘'은 고전 속 영웅들의 이야기를 경영의 사례와 연결해 더 깊은 통찰과 혜안을 담았다.

이 교수는 25년간 국내 유력 일간지에서 경제 분야를 담당하며 직접 CEO 인터뷰를 진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위기관리 능력을 비롯해 창의적 발상의 원천과 사람의 마음을 얻는 방법까지 저마다의 인생을 경영하는 모든 이들에게 현실적 솔루션을 제시한다.

이번 특강은 경영자와 직장인 등 경영 현장에 필요한 현실적 솔루션이 필요한 모든 이들에게 열려있다. 특히 기업의 CEO, 크고 작은 조직의 리더, 삶의 지침과 자기관리 노하우가 필요한 이들에게 유익한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알고의 창업리더십센터 민선아 대표는 "이지훈 교수의 특강은 누구나 한 번쯤 맞닥뜨리는 현실의 위기를 돌파할 방법을 제시한다"며, "복잡한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분들에게 날카로운 조언과 깊이 있는 통찰을 통해 실천적이고 종합적인 해법을 전할 것이다"고 말했다. 더불어 "앞으로도 창업리더십센터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리더와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저자 초청 특강 참가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고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