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은퇴 후 추천 직업, 주택관리사에 도전을 원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학습과정과 할인제도를 소개했다.

현재 '100%환급 평생회원반'과 '2019 합격완성반' 등 학습자의 목표와 방향성에 맞게 두 가지 과정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외에도 '2차 합격'만을 위한 2018+2019 2차 합격보장반, 8시간 안에 끝내는 현장강의인 '2차 족집게 강의' 등이 있다.

100% 환급 평생회원반의 경우, 최종 합격 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하는 과정으로, 합격할 때까지 최신 강의를 무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이다. 불합격 시에는 고득점 특강과 함께 합격 후에는 취업 지원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현재 가장 많은 수강생이 선택한 과정이다.

2019합격완성반은 2020년 상대평가로 전환되기 전까지 합격을 노리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과정으로, 2019년 최종 합격 시 원하는 자격증 강의를 1년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주택관리사의 경우 전문 관리인이 되기 위해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전산세무회계 분야의 지식을 알아두는 것이 도움이 되기에, 해당 혜택은 큰 인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두 과정 모두 10만원 할인이벤트에 5만원을 더하면 도합 15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합격 후 국내 유일의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를 통해 1:1 맞춤 취업까지 지원해 주는 과정이다.

뿐만 아니라 주택관리사에 재도전하는 수험생에게는 30%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주택관리사 시험에 한 번이라도 응시 경험이 있거나, 자사 강의 혹은 타사 강의를 들어본 적이 있는 사람이라면 간단한 인증 절차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이 할인 또한 100% 환급평생회원반과 2019 합격완성반에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직영 학원을 전국에 운영 중이다. 서울 대방학원을 비롯해 서울 노원, 부산 서면, 인천 부평 지역, 최근에 오픈한 대전 지역 등 총 5곳에 위치한 직영학원에서 합격을 위한 커리큘럼 운영과 주택관리사 시험일정, 상대평가, 1차시험, 인강 추천, 전망, 공부방법 등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